The 2 Week Diet

Wednesday 21 December 2016

(Sub.Kor/Cn)No Dieting & No Exercise, how to lose weight -30lbs easy tips1(다이어트꿀팁)+구독자 응원댓글 이벤트중

No Dieting & No Exercise, how to lose weight -30lbs easy tips 1

My Weight loss story -30lbs / tips&motivation 11

------------------------------------------------------------------------------------

Hi everyone, this video is my english diet video :)

beginning of last year, i weighed 134 pounds then, now i’m about 103 pounds

No dieting(you shouldn’t diet food) and No exercise , you can lose your weight right now !

Plz subscribe my youtube channel and thumbs up !

Hope you guys will be pretty today and more beautiful tomorrow !

안녕하세요 ㅎㅎ 강애교입니다+_+!!! 오늘은 한국어가 아닌 영어로 다이어트영상을 준비했어요ㅋㅋ

저도 저 영어 못하고, 발음도 구린거 알아요ㅋㅋㅋ벌써 찔려서 막..(콕콕 안찝어주셔도되요..ㅋㅋ)

영어 못한다고 머라 그러지는 마시구요ㅎㅎ 다이어트영상의 내용에만 집중해주세요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봐주시고 좋아요와 구독 버튼 꾹꾹 눌러주세요 !

다이어트 카톡상담 및 제품문의는 평일 월~금 오전시간부터 오후시간 2시~3시안쪽으로 주시면

좀 더 빠른 상담 가능하세요 ! 카톡:mozilshop )

저의 다이어트 팁과 노하우를 더 알고싶으시다면 지금부터 구독 ! 하셔서

강애교 다이어트 전편 다시보기는 아래링크를 클릭 하세용ㅎㅎ

1편: 다이어트팁1

2편: 살 빼고 싶으면 스쿼트 당장 폭식증 살 빠지는 29→22인치 허리인증

8편: 식욕억제 지름길

9편 : 생리전 증후군 극복 다이어트 꿀팁

10편 -10살 어려보이기,-10kg 감량하기

팁 노하우라고 하기에.. 누군가 볼때는 별거 아닐 수도 있겠지만..

고등학교 시절부터 시작된 폭식증이라는 식이장애와..

우울증 대인기피증으로 정말 살빼기 위해 다이어트로 안해본거 없었고,

중간에 또 한번 호르몬약 부작용으로 인해 3주만에 8kg가 찌면서..

그 당시에는 지방흡입빼고.. 운동,식이요법,주사,시술,한약,양약 다해봤어요..

무튼, 늘 요요와 폭식증을 달고 살았던 저의 이야기가

또 다른 누군가에게 작은 힘이 될 수 있다면 좋을꺼 같아서 올리게 되었어요 !

제가 머릿속에 내용을 정리를 해서 이야기를 한건데도 ..

이 영상을 찍을때면 매번 떨리고 그래서.. 쪼금 두서없기도하고 그런데요..

그래도 부족하고 평범한 사람도 살을 뺄 수 있고, 13kg나 감량할 수 있고,

체중감량이 절실히 필요한 또 다른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면 좋을 꺼 같아서

저만의 노하우들을 제 개인채널에 하나씩 영상으로 담고 있구요 !

이 영상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버튼 꾸꾹 눌러주시면 살빠지실꺼에요ㅋㅋㅋㅋㅋㅋ흐흐

다이어트 이야기는 블로그 포스팅으로도 자세히 있으니 안해본거 없는데도 살이 안빠지는분들

이제는 자신을 사랑하고 아끼면서 건강하게 요요없이

체중감량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저에게 연락주세요ㅎㅎ

다이어트 상담이랑 제품문의는 카톡 : mozilshop / 1 626 652 5115로 해주세용ㅎㅎ

++기프트콘 이벤트 발표

-박우심 님 당첨되셨습니다+_+!!!

카톡 mozilshop으로 카톡주시면 바로 쏴드릴께요+_+ㅎㅎ

(일주일안에 연락주셔야 당첨은 유효하세용ㅎㅎㅎ)

++추가이벤트 공지++

제 유투브채널 구독자 분들 중에 이 영상을 좋아요를 눌러주시고 !

이 영상을 퍼가시고 링크를 남겨주시거나,

저번처럼 하고 싶으신 말 댓글로 자유롭게 달아주시면

다음번에 한분을 더 뽑아서 기프트콘 이벤트 발표 할 예정이니

댓글 달기 이벤트 놓치지 말아주세요+_+~~!!!ㅎㅎㅎㅎㅎ

두가지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 하실 수 있어요ㅋㅋ 겁나 쉽죵~ㅋㅋㅋ

그렇다고 넘 성의없게.. "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고 끝.. 이러면 안되요..ㅋㅋㅋ

******************Aegyo's SNS********************

instagram(인스타그램) @pinklybarbie

blog(블로그) : : talk(다이어트상담 및 제품문의/미국 구매대행) : mozilshop

콜라보,협찬 문의는 E-mail : pinklybarbie@gmail.com

#lose 30lb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