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2 Week Diet

Tuesday 3 January 2017

My Weight loss story -30lbs/tips&motivation(13kg감량 강애교 다이어트 1편)

긴급공지 : 오늘 새벽부터 갑자기 제 카톡아이디가 검색이 안되신다고 하시는분들 계셔서ㅠㅠ 1 626 652 5115 제 전화번호에요 ! 이거 연락처에 저장하시면 카톡 뜬다고 해요 !! 아이디 검색안되는거에 관해서 카톡고객센터 문의했으니 빠른시간내에 정상화되면 제 번호는 지우도록 할께요. 그전까지는 핸드폰저장하셔서 문의주시면 되세요 ㅎㅎ

My Weight loss story -30lbs / tips&motivation

안녕하세요ㅎㅎ오늘은 제가 60kg에서 47kg까지..

총 13kg 가까이 뺀 저의 다이어트 이야기를 들려드릴까합니다 !

제가 너무 두서없이ㅋㅋㅋㅋ말한거같아서..

영상을 다시 찍을까 고민이 되었지만..그냥 부족한 사람도

살을 뺄 수 있다는걸 보여드리고 싶어서 처음 찍은 영상을 올려요ㅋㅋ

좋아요와 구독버튼 꾸꾹 눌러주시면 살빠지실꺼에요ㅋㅋㅋㅋㅋㅋ흐흐

다이어트 이야기는 블로그 포스팅으로도 자세히 있으니 안해본거 없는데도 살이 안빠지는분들

이제는 자신을 사랑하고 아끼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다이어트상담이랑 제품문의는

카톡 : mozilshop으로 해주세용ㅎㅎㅎㅎ

*강애교와 친해지기*

INSTAGRAM @pinklybarbie

화, 목 ,토 9:30pm 생방송)

FACEBOOK

(강애교 블로그 or 헐리웃새댁 검색)

#lose 30lbs

No comments:

Post a Comment